다음

이전

휜코성형잘하는곳 찾는 법

writer admin
메인 >  코성형 정보 | 2018년 6월 11일 11:20 오전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에 살기 때문일까? 우리는 한 번쯤 성형을 생각하게 된다. 성형이 가능한 부위는 매우 다 양하나 얼굴, 그중에서도 코 모양이 차지하는 부분은 크다. 코가 얼굴 중심에 있기에 눈에 잘 띄고, 코의 생김새에 따라 인상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이다.

 

휜코성형잘하는곳

성형이 필요한 코 중에는 휜코가 있다. 휜코는 얼굴 밸런스를 무너트린다. 코가 한 쪽으로 휘었기 때문에 얼굴의 평형 감각이 떨어지고, 이로인해 얼굴이 뭉개져 보이는 느낌이 들 수 있다. 이런 이유가 콤플렉스가되어 휜코성형을 고려하는 분들이 있는데,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휜코성형잘하는곳이라 할 수 있을까?

휜코성형 

우선, 체계적인 검사를 하는 곳 이어야 한다. 코의 상태를 면밀히 파악해 동반되는 질환은 없는지, 치료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할지 치밀한 계획을 새우는 곳이 좋다.

휜코성형잘하는곳 임상경험 

다음으로는 수술이 많은 곳 이어야 한다. 수술이 많은 곳은 그만큼 환자들이 믿고 찾아올 수 있는 곳이라고 볼 수 있고, 집도의 또한 충분한 수술 경험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더불어 실제 수술 횟수만큼은 아니더라도 그에 비례 할 정도의 많은 수술 후기가 있을 것이다. 여러 사례의 수술 후기를 보고 간접 경험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휜코성형잘하는곳 전후

 

마지막으로 수술 전후 사진을 확인한다. 수술 전후 사진은 실제 성형자들의 모습을 확인하고, 어느 정도의 성형 실력을 갖추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다.

휜코성형잘하는곳을 찾기 위해선 위 3가지 부분을 면밀히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이 해주신 좋아요, 플러스는 결식아동의 희망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Quick Menu
삼성드림이비인후과 약도
삼성드림이비인후과 온라
인 상담
삼성드림이비인후과 문자&전화상담 - 강남점 : 010-9364-5365, 삼성점 010-9022-5365, 노원점 010-9007-5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