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이전

매부리코성형방법 영상으로 설명해드림

writer admin
메인 >  코성형 정보 >  매부리코 | 2019년 12월 4일 4:02 오후

 

 

매부리코성형방법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히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항상 저 부분을 영상이 아닌 글로 표현을 하다보니 저조차도 좀 답답했는데 이제야 편히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부리코는 콧대의 한 부분이 튀어나와서 옆에서 봤을 때 매의 부리처럼 크게 곡선을 그리고 있는 코의 모양입니다. 매의 부리처럼 생겼다고 해서 매부리라고 하고 서양에서도 Hooked-nose 등 크게 휘어진 것을 표현하는 단어로 불리고 있습니다.

매부리코성형은 결국 튀어나온 코뼈를 어떻게 하느냐의 문제입니다.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수술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하나는 비개방형수술법 그리고 개방형수술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수술법은 비주 부분에 흉터를 내느냐 안내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절개를 한뒤 수술 도구를 삽입하여 튀어나온 뼈를 갈아냅니다. 

그 뒤 갈아낸 부분이 울퉁불퉁하다면 보형물을 올려 편편하게 만드는 것이 되겠네요.

그리고 튀어나온 부분을 갈아내고 나니 콧대가 많이 낮아지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마찬가지로 실리콘이나 연골 혹은 진피를 올려 콧대를 높여주게 됩니다. 이렇게 매부리코성형방법 설명을 드려봤습니다.

 

 

 



여러분이 해주신 좋아요, 플러스는 결식아동의 희망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Quick Menu
삼성드림이비인후과 약도
삼성드림이비인후과 온라
인 상담
삼성드림이비인후과 문자&전화상담 - 강남점 : 010-9364-5365, 삼성점 010-9022-5365, 노원점 010-9007-5365